랩인큐브 올인원 스킨부스터 '플라큐브' 최초 공개

작성자
labincube
작성일
2025-02-10
조회
174
랩인큐브가 세계 최대 미용의학학회 'IMCAS 2025'에 참가해 병원용 스킨부스터 제품 '플라큐브 핑크볼'을 최초 공개했다.

4일 랩인큐브에 따르면 IMCAS 2025는 지난달 30일부터 2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피부과·성형외과 분야의 최신 연구 성과와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다.


플라큐브 핑크볼은 인큐브 소재를 활용해 더 강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가지고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젖산 중합제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폴리엘락틴산(PLLA) 성분과 연어 DNA에서 추출한 폴리뉴클레오티드(PN) 성분의 장점을 결합했다.

이번 신제품 공개를 통해 랩인큐브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IMCAS 파리를 시작으로 이탈리아·캐나다·튀르키예·홍콩 등 유럽·중동·아시아·북미 대륙에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랩인큐브는 지난 2021년 설립된 다공성 신소재(INCUBE) 전문연구 개발 스타트업이다.

자체 개발한 다공성 신소재 인큐브를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해왔고, INCUBE 신소재를 기체 포집 분야에도 적용해 가정용 필터 소재를 올해 초 출시했다.

바이오 분야에서는 인큐브 신소재를 스킨부스터에 적용해 플라큐브 브랜드를 출시했다. 이미 러시아·캐나다 등의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출처 : 중소기업신문(http://www.smedaily.co.kr)